화제이슈

KPOP 걸그룹 'BS (Black Swan)' 흑인 멤버 Fatou 나이, 키 프로필 화제

타이거슈가 2020. 9. 30. 18:57

올해 데뷔 예정인 아이돌 블랙스완의 멤버 파투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DR뮤직 소속인 아이돌 블랙스완은 걸그룹 라니아 멤버들이 재데뷔하는 그룹으로 기존 멤버 승현을 제외한 영흔, 혜미, 레아에 새로운 멤버 파투와 주디가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벨기에 출신 멤버 파투(Fatou) 에 대하여 누리꾼들이 관심이 높아졌는데, 벨기에 출신인 파투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며 팀에서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화려한 이목구비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파투는 키 173cm의 늘씬한 몸매 소유자로 한 눈에 봐도 완벽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7월 블랙스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투는 "세네갈에서 태어났고 벨기에에서 살아왔는데 지금은 한국에서 살고있다"고 소개한 뒤 "하고 싶은 말이랑 생각이 너무 많지만 편지에 어떻게 넣어야 할지 모르겠다. 첫 인사라서 긴장되고 어색하다"며 직접 쓴 장문의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파투는 "멤버들이랑 블랙스완으로 활동하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데뷔하면 많은 사랑과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게 너무 많지만 나중에 말하지 않아도 열정을 알아줄거라 믿는다"며 지켜봐달라고 하네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인형처럼 이쁘네 와", "언니 개이뻐요", "인형 같아", "KPOP 같지 않고 할리우드 배우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댓글을 달았습니다.